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추천 학교, 학원, 러브 코미디(럽코) (2)

by 나무호랑이 2020. 12. 14.

 

2017년 1월

 

제목: 마사무네의 리벤지

장르: 러브 코미디, 학원

8년전 자신을 돼지 족발이라며 찬 아다가키 아키에게 복수하기위해 꽃미남으로 거듭난 마사무네!!!! 과연 복수할수 있을지?

주인공은 마사무네는 처음에는 뚱뚱한 외형이였지만 아다가키에게 돼지 족발이라는 모욕을 듣고 '내가 저 인간을 꼬셔서 쳐랑하게 차버릴꺼야' 라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작화도 좋았는데 점점 중간부터 작붕이 보이기 시작한다. 그래도 괜찮은 작품이라 생각한다.

42세 어머니시다.....주인공 어머니시다....

 

 

제목: 온라인 게임의 신부는 여자아이가 아니라고 생각한 거야?

장르: 러브 코미디, 게임

발매한지 3년된 중견급 MMORPG 레전더리 에지, 약칭 LA. 주인공인 시시무라 히데키는 LA의 탱커 루시안유저인 오타쿠 남학생. 니시무라는 고양이공주라는 아이돌적 존재로 2년전 니시무라가 고백했다. 자신이 아저씨라고 발킨다.........그로 인해 길드를 탈퇴하고 게임 속 여캐는 믿지 않게 되는 계기를 만들게 된다........그로부터 시간이 지나 아코라는 유저의 적극적인 대시로 게임내 결혼을 하게 된다.....근대 그 아코라는 유저는......

 

여주인공이 이쁘다 하지만 정상은 아닌게 게임속에서 결혼했다고 진짜 결혼 하자고 한다....근대 이뻐서 글쓴이는 결혼할거 같다....저런 여성이 어디있어 ㅠㅠ.  학교에서도 게임을 할정도로 게임을 이용하여 이야기를 풀어 나갑니다.

여주인공은 얀이 있다.

 

 

제목: 다가시카시

장르: 과자, 코미디, 러브코미디

한가로운 시골 마을. 막과자 가게의 아들 코코노츠는 어느 날 도시에서 온 미소녀를 만난다..이 미소년은 과자를 아주 사치스럽게 먹는 법을 보여주고 뭐 그런이야기다....

 

시골에서 막과자집을 하는 주인공에게 부자집 미소녀가 찾아와서 과자 이야기와 꽁냥꽁냥을 하는 이야기다.

이상한거 아니고 과자먹고 리액션 한거다. 이상한 상상은 거절한다.

 

 

제목: 내가 아가씨 학교에 '서민 샘플'로 납치당한 사건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극히 평범한 고등학생 카구라자카 키미토가 어느 날 '세이카인 여학교'에 납치되었다. 그이유는 '남자'를 본적없는 여학생들의 이성에 대한 면역을 기르기 위해 서민 샘플로 선택된 것이다...

 

이미 제목이 스포라서 더이상 할 이야기는 없다...

탈툴할려고 하면 저 근육쟁이들이 잡으로 온다.

 

 

 

제목: 투 러브 트러블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하렘, SF, 성인

고등학생이 된 우유뷰단 소년 유우키 리토는 어느 날 외계에서 왔다는 소녀인 라라를 만나 소동에 휘말리게 된다.

 

이 애니는 아는 사람은 다 아는 전설의 애니이다. 글쓴이가 알기론 럭키스케배?가 이 애니가 원조인 것 으로 알고 있다.

봐서 손해볼것은 없다고 생각한다. 일단 학원 하램물의 적석과도 같은 이작품을 봐야~~~! 학원하램럽코 봤다 이야기 할수 있다.

신사다....교장 신사

 

 

 

제목: 야한 이야기라는 개념이 존재하지 않는 지루한 세계

장르: 러브 코미디, 디스토피아, 성인개그

공성양속건전육성법이라는 모든 성표현을 금지한 법률이 시행된지 16년째 되는 근 미래 일본을 배경으로 이 법에 저항하는 레지스탕스 SOX에 소속된 소년소녀의 투쟁기?이다...

 

주인공은 세상건전한 삶을 살기 위해 노력했지만 어떤 사건으로인해 레지스탕스에 역기면서 꼬이게 된다.......색드립을 좋아한다면 추천한다. 캐릭터마다 캐릭터성이 강해 재미있다.

학생회장은 얀이 있따...

 

 

이상으로 리뷰를 마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