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추천 학교, 러브 코미디(럽코)

by 나무호랑이 2020. 12. 10.

옛날 애니부터 요즘 애니까지!!!!!!!!!!!!!!

러브 코미디 애니메이션 리뷰 시자악~~~~~~~~~~합니다!!!!!!!

 

 

 

 

제목: 역시 내 청춘 러브코메디는 잘못됐다.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청춘, 성장

주인공 히키가야 하치만은 자신이 자신해서 아싸가 되었다고 생각하는 아싸이다. 그런 주인공은 담당 교사의 눈에 띄어, 봉사부라는 곳에 입부하게 되는데 거기에는 학교 제일 미소녀가 소속해 있었고  그 미소녀와 누가더 다른사람에게 도움이 되는가 내기를 하며 이야기가 진행된다.

 

이 애니는 3기까지 있으며 주인공인 하치만의 특유의 자신을 희생하며 사건을 해결하는 나혼자만 짊어지는 방식을 사용한다. 다크 히어로 같은 면모가 있다. 재미있는 일화로는 어떤 재미있는 이유로 한국뉴스에 나오기도 했다.

이상한거 갓치만 그래도.....킹치만 이렇게 하지 않으면 너희들이 하치만을 보지 않는걸......

 

 

 

 

제목: 우자키 양은 놀고 싶어!

장르: 일상, 러브 코미디

짜증나지만 너무나 귀여운 후배! 우자키와 그의 대학 3학년생 주인공인 사쿠라이가 꽁냥꽁냥하는 애니이다.

 

얼굴이 함악하게 생겨서 친구가 없는 사쿠라이 선배를 잘 아는 후배! 우자키가 자신이 친구가 되어 주겠다고 사쿠라이에게 장난을 치고 그런 장난을 받아주면서 둘이 꽁냥꽁냥 하는 죽창 마려운 애니이다. 일단 남자주인공이 안답답하며 캐릭터마다 각자의 캐릭터 성이 있어 재미있다.

군침이 싹도노

 

 

 

제목: 여친, 빌리겠습니다.

장르: 러브 코미디, 성장

렌탈여친이라는 인터넷 여친대행 서비스가 발단으로 시작하는 애니이다.

 

남자 주인공이 진짜 답답하다!!! 진짜 뚜까 때려주고 싶을 정도로 답답하다!!! 맨날 할머니 핑계로 질질끌고 보고 있자니 이놈은 남자 주인공은 이성적인 부분이 있는건가? 싶을 정도로 감성적이고 자기 중심적이다. 자기 중심적이라는 것이 다른 사람도 사정이 있고 그만해야 할걸 아는데 할머니 들먹이면서 거짓말만 한다......... 일단 기억에 남는다고 하면 남아서 적어는 본다. 남주 답답한거 싫어 하면 보지 마세요...그래도 여자 히로인들이 사람 같고 주인공 친구가 진짜 진국입니다....나도 저런 친구있으면.....ㅠㅠ   

M자탈모는 전부 츤츤인거 같다......

 

 

제목: 카구야 님은 고백받고 싶어?

장르: 러브 코미디, 개그

똑똑하고 외모도 좋은 두 명의 고등학생 남녀가 먼저 고백받기 위해서 뒤뇌 싸움하는 애니이다.

 

이 작품은 일단 둘다 서로를 좋아하는데 자존심때문에 먼저 고백받을려고 하는 개그 애니이다. 남자주인공은 눈이 무섭게 생기고 돈은 없지만 노력만으로 부자들만 다닌다는 고등학교에 성적 1등과 학생회장이 되었다. 여자주인공은 집안이 빵빵하며 성적또한 남자주인고 다음으로 좋으며 얼굴도 이쁘다. 이 애니에서 그 유명한 안녕하살법!!! 이 나오는 애니이다.

이시가미 너 임마.........넌 멋진 놈이야 ㅠㅠ

 

 

제목: 이과가 사랑에 빠졌기에 증명해보았다.

장르: 러브 코미디, 연애, 이과

이과 대학에 다니는 두 사람이 서로 좋아하는 마음의 정의, 즉 사랑이라 마음의 정의를 명확히 하기위하여 여러가지 실험을 하면서 꽁냥꽁냥 하는 애니이다.

 

이과의 관점으로 다가가 사랑이란 정의한다면 어느 정도가 사랑인가? 내 맥박이 얼마나 뛰고 어떤 호르몬이 몇퍼센트 분포하여야 사랑인가 하는 뭔가하는 궁금하며 그것을 두 남여가 말만 실험이지 그냥 데이트 하는 작품이다. 글쓴이는 이과가 미치면 이렇게 미치는 건가? 하는 의구심이 들기도 하게 하는 작품으로 보는 내내 신선하다고 생각했던 작품이다.

 

어우 간질거령

 

 

 

제목: 나를 좋아하는 건 너뿐이냐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하렘

전형적인 러브 코미디 주인공처럼 소꿉친구와 미인선배에게 고백받을줄 알았던 주인공!!!! 하지만 두명은 주인공의 친구에게 관심이 있다?????? 그러는 와중 어둠침침한 여자만 나를 좋아한다????그로인해 연기고 뭐고 다 포기하고 다크화 하는 주인공!!!!!!!과연 어떻게 될것인가?

 

솔직히 주인공의 성격이 일반 주인공보다 삐뚤어 져서 마음에 드는 작품이다. 만 뒤로 가면 갈수록 양산형 따라간다...... 그래도 주인공이 삐뚤어 행동이 신선해서 봤던 작품이다.

크크루삥뽕

 

 

 

제목: 귀여우면 변태라도 좋아해 주실 수 있나요?

장르: 러브 코미디, 19금?

인기없던 주인공은 어느 날 발신인 불명의 러브레터를 받았다. 러브레터의 인물로 4명으로 좁혀지는데!!! 과연 누구일까!

 

어.........리뷰를 하자면.........정상적인 사람이 없습니다.....내 없어요........싸디도 있고 마조도 있고 도촬도 있고.....뭐 다향하게 있습니다!!!!!!!추천은 못하겠어요

뭐요....좋아 하잖아요

 

 

제목: 장난을 잘 친는 타카기 양

장르: 일상, 러브 코미디, 요오오오오오오오망한

중학교 같은 반이자 옆자리에 붙어 앉은 니시카타 군과 타카기 양, 하루가 멀다 하고 걸어오는 타카기의 짓궂은 장난에 니시카타는 속수무책으로 매번 당하고 수모를 되같아주려 해도 번번이 실패한다.

 

니시카타는 타카기의 짓궂은 장난에 매일 매일 당하면서도 은근 즐기는거 같기도 하고...... 추천합니다!

요오오오오오오망한

 

이상입니다!!!

점점 옛날걸로 리뷰하겠습니다,!!!!!!!!

그럼 찡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