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추천 학교, 학원, 러브 코미디(럽코) (1)

by 나무호랑이 2020. 12. 11.

지금부터 학원, 학교 럽보를 시자악~~~~~~~~~~~~~~~~~~~~~합니다!!!!!!!

 

 

제목: 우리는 공부를 못해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고등학교 3학년생 유이가 나리유키는, 대학 학비를 면제받는 조건으로 수험 공부에 고전하는 동급생들의 교육을 맡게 되었다.

 

주인공 나리유키는 어떤 사람들을 가르쳐야 하냐!!!! 수식을 마음으로 이해하면 이과 간다는 후루하시 후미노!!!! 문과 천재와 글쓴이의 마음을 수식으로 이해하면서 문과 간다는 오가타 리즈!!!! 해외 수영 유학 가고 싶어 하지만 영어는 1도 못하는 다케모토 우루카!!!! 이들을 가르치는가? 아니다!!! 알바 가서도 재수생 선배인 코미나미 아스미를 가르친다....... 그러면서 꽁냥꽁냥은 다한다.

선생님 사랑합니다.

 

제목: 5등분의 신부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가난한 주인공 우에스기 후타로는 좋은 조건의 과외 아르바이트 제안을 받았다. 하지만 놀랍게도 개성 넘치는 동급생인 미소녀 다섯 쌍둥이 과외였던 것이었다!!! 과연..... 졸업까지 이들을 잘 가르칠 수 있을까요?

 

설정이 다섯 쌍둥이라서 그런지 그냥 같은 얼굴에 머리스타일만 바꾼 거 같이 생겼다..... 웃긴 건 다섯 명 다 공부를 못한다...... 뭐지?????

이 애니는 만화가 레바님이 좋아하는 애니이다!!!! 

 

 

제목: 내가 좋아하는 건 여동생이지만 여동생이 아니야

장르: 러브 코미디

자신에게 항상 엄격한 완벽 우등생 여동생이 [오빠를 무지 사랑하는 여동생의 러브러브코미디]라는 라이트 노벨 공모전에서 상을 탔다..... 그리고 그걸 주인공에게 들켰다..... 그리고 주인공 보고 대신 바지 작가 해달라고 하는 내용이다.

 

안 봤다..... 이런 내용 안 좋아해서 안 봤다....... 비추

작붕~~~~~

 

 

제목: 청춘 돼지는 바니걸 선배의 꿈을 꾸지 않는다.

장르: 러브 코미디, 판타지, 학원

자신의 존재감이 사라지는 바니걸 차림의 선배 사쿠라지마 마이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의 이야기다.

 

이 작품애 판타지 요소가 있어 소개할까 말까 생각했는데 막 그렇게 마법이 판치고 손에서 뭐가 나가는 그런 전투적인 판타지가 아닌 얌전한? 판타지라 소개합니다. 그리고 주인공이 안 답답해서 좋고 안정된 여주인공 단일화라 볼만하다!

보면 잼있어요

 

 

 

제목: 내 여친이 너무 성실한 처녀 빗치인 건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모든 부분에서 만능인 위원장 코사카 아키호와 사귀면서 생기는 일들을 담은 이야기다.

 

이 애니는 제목부터 섹드립이 나온다. 기본적인 스토리는 섹드립에서 섹드립으로 끝난다. 섹드립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보는 것을 추천한다.

진 히로인

 

 

제목: 사랑과 거짓말

장르: 청춘, 러브 코미디

일본은 계속되는 출산을 감소 대책으로 유카리 법이라는 법이 시행되는데 이 제도에 절대 사절이라는 주인공의 사랑이야기

 

정부에서 결혼상대를 정해주는 정책인데 뭔가 심박하긴 하다. 글쓴이도 방금 알게 되어 보고 있는 중이다. 그리고 평도 나쁘지 않아 수작이라는 평도 있다. 주인공이 성장하는 모습이 보기 좋은 거 같다. 넘나 적극적인 것이 와요...... 흐뭇

하지만 뭔가.....좀 불편한 내용도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남자다....거짓말 아니고 남자다.

 

제목: 시원찮은 그녀를 위한 육성방법

장르: 러브 코미디

오타쿠 아키 토모야는 언덕길에서 만난 카토 메구미를 메인 히로인으로 한 게임을 만들기 위해 미술부 에이스 사와무라 스펜서 에리리와 우등생 선배 카스미가오카 우타하와 밴드 소녀인 토모야의 사촌 효도 마치루와 함께 게임 만들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게임을 만들기 위해 열심히 하는 모습도 좋지만 각자를 생각하는 모습이 좋다고 생각한다.

카토 메구미는 사랑이다.

 

 

제목: 연애폭군

장르: 학원, 판타지, 러브 코미디

남자 고교생 아이노 세이지에게 제멋대로 두 사람을 강제로 키스 시키는 이상한 아이템을 가진 사신풍의 소녀 그리가 나타났다. 키스를 접한 그리에 대해 세이지는 ......?

 

이작품은 판타지가 있지만 재미있어서 넣었다.

얀데레 좋아요

 

 

몇몇은 판타지가 있지만 그래도 잼이있고 막 마법으로 괴물 죽이는 그런 세계관이 아니라 넣었습니다. 찡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