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추천 학교, 학원, 러브 코미디(럽코), 섹드립 (3)

by 나무호랑이 2020. 12. 17.

2015년 3분기 애니부터 2014년 1분기 애니까지를 담아 봤습니다.

뭔가 이 사이 섹드립 애니가 많은거 같다.

 

 

제목: 내 이야기(오레모노가타리)

장르: 순정만화, 학원

험상궂은 얼굴을 하고 있지만 신이 주신 육체를 가진 누구보다 따뜻한 마음씨를 가지고 있는 주인공 고우다 타케오와 타케오만큼 친절한 마음을 가진 잘 생긴 얼굴의 스나카와 마코토, 그리고 완벽한 외모와 성격과 지성을 가진 타케오의 여자친구 야마토 린코를 중심으로 펼쳐지는 우정과 사랑 이야기

 

고우다 타케오의 육체가 얼마나 딴딴하냐면 철조물이 떨어지는걸 몸으로 받아낼정도로 딴딴하다....하지만 타케오는 단 디저트를 좋아하는 상남자다...그리고 마음을 얼마나 착한지... 타케오 같은 진국이 없다 진짜 ㅠㅠ. 여주인공인 린코 또한 진짜 착해서 둘이 너무 잘얼울리는 한쌍이라 생각이 들게 한다.

 

실사 주인공 하트캐맄ㅋㅋㅋㅋㅋㅋ

 

제목: 니세코이

장르: 러브 코미디, 학원, 하램

야쿠자의 휴계자지만 지극히 평범한 고교생 이치죠 라쿠. 그런 그의 앞에 나타난 전학생 미소녀 키리사키 치토게.....둘은 하나부터 열까지 맞는 구석이 하나 없지만 모종의 사정으로 두 사람은 연일사이를 연기하게 되었다....

 

라쿠는 오노데라를 좋아하지만 모종의 사정으로 치토게랑 연일사이를 연기하게 되어 꼬이게 되는데.....그와중에 옛날에 같이 놀던 타치바나 마리카 까지........라쿠는 정말....정말 짜증이 납니다.^^   이 열쇠장수의 끝은 어떻게 될까요?

애니도 많이 나오고 원작인 만화또한 완결이 났습니다. 궁궁하신 분은 원작도 찾아 보세요!!!!!

오노데라짱 ㅠㅠ

제목: 야마다와 7명의 마녀들

장르: 초능력, 러브 코미디

자신에게 키스로 서로의 정신을 바꿀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음을 깨닫게 된 야마다가 이 비밀을 공유하는 친구들과 함계 학교 내에서의 생활을 바꿔나간다....그러는 와중 자신의 진정한 능력과 학교 내에 있는 일곱 명의 마녀의 존재를 깨닫고 그녀들을 한 명 한 명 찾아내고 능력의 비밀을 밝히기 위해 노력한다.

 

등장인물들 중 다수가 인간관계에 서툴거나 서툴었던 학생들이라는 점이다.  약간 사건이 해결되는게 이상? 하다고 할까 허무하다고 할까....쫌 그렇다.....보긴 봤지만 그렇게 기억에 남지 않아서......재미는 모르겠다...

설정과 같이 둘이 뒤바뀌었다.

 

제목: 아마기 브릴리언트파크

장르: 블랙 코미디, 러브 코미디

방과 후 교실에서 수수께끼의 미소녀 전학생, 센토 이스즈가 카니에 세야에게 관자놀이에 머스킷 총이 겨눠진체 데이트 신청을 했다. 그 데이트 장소는 형펀없다고 유명한 유원지다.....그리고 주인공에게 이 유원지에 지배인이 되어주었으면 좋겠어요. 라는 소리를 듣게 되며 이야기가 진행이 됩니다.

 

뭐 지상계 이야기도 나오고 마법의 나라 주민의 생존 뭐 이런 이야기도나온다. 그렇다고 막 오글거리는 꿈과 희망의 애니는 아니고 위에 장르를 보면 블랙 코미디가 나온다...내 나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이능배틀은 일상계 속에서

장르: 일상, 러브 코미디

문예부에 속한 다섯 명은 반년 전 이능력에 눈을 뜨고 학원 이능 배틀의 세계로 발을 내딛는다.

 

주인공은 능력이 후반부에 나타나는데 그 전 까지는 다른 친구들을 부러워한다. 

카...카...카와잉~~~

제목: 월간 순정 노자키군

장르: 학원, 일상, 개그, 로맨스

한 여자 고교생은 한 무뚝뚝한 남자 고교생을 좋아했는데 알고 보니 자신이 좋아하는 가련한 순정만화의 작가였던 것이다..... 그로인하여 일어지는 일은 담은 애니이다.

 

순정과 개그가 잘 조합된 애니이며 보다 보면 캐릭터들이 다 귀엽고 매력이 있다. 누구는 답답하고 짜증나고 그런 성격을 가진 캐릭터는 1명도 없다!!!!! 보다보면 소소한 웃음과 순정만화작가와 친구라면 이런가? 라는 생각이 들게 하는 작품이다. 

어?????? 이거 맞아?

제목: 그녀의 플래그가 꺾이면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흔히 애니에서 말하는 플래그라는 것을 시각적으로 볼수있는 주인공 하타테 소우타는 자신의 능력 때문에 사람들과 거리를 두려고 하는데, 킹치만 그러면 그럴수록 미소녀들이 모여든다......그리고 남자 기숙사에 입주한 학생이 소우타밖에 없자 소녀들이 같이 살겠다고 나서기 까지 한다.....허허허....

 

한 지붕 아래 살게 된 한남자와 미소녀들......과연 어떻게 지낼것인지!!!!!!궁금하다면 커미순~~~~

이쁘다고요? 다가 오토코다. 남자란 말이다!!!!!!!

제목: 우리들은 모두 카와이장

장르: 청춘, 러브 코미디

카와이장이라는 하숙집에서 사는 사람들을 담은 애니이다. 각자 성격이 특이하고 어떤 식으로든 문제가 있는 사람들이 모이는 곳이라고 생각하면 편할것이다.

 

욱일기 효가가 나와서 불편한 사람들은 주의하도록 하자!!!!!!

참 재미있는 작품인데.....안타깝다

제목: 디-프래그!

장르: 학원, 개그, 러브 코미디

학교에서 유명한 불량 학생인 카자마 켄지는 어느 날 우연히 '게임 제작부'에 발을 들여 놓게 된며 그 부실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다.

 

부실 안에는 귀여운 미소녀들이 많이 있고 그 미소녀들은 다 비정한정인 사람들 뿐이다......주인공 친구들과 부실원들과 집적 만든 게임을 하며 노는 애니이다. 일단 정상적인 사람들은 없다......

전설에 지퍼펑   ( ͡° ͜ʖ ͡°)

 

제목: 중2명이라도 사랑이 하고 싶어!

장르: 코미디, 청춘, 중2병

흑역사와 중2병에서 졸업한 주인공 토가시 유타는 아직까지 중2병 감염자인 타카나시 릿카와 강제적을 역기면서 일어 나는 이야기다.

 

중2병이라는 소재를 사용하고 있으며 학국에 중2병이라는 말을 퍼트린 애니이다. 작화도 좋고 스토리도 재미있어 추천하는 작품이다. 

          실사                                                                원작                                                     그저 전설

제목: 농림

장르: 농업, 학원, 러브 코미디

농림학교에 청춘을 보내는 사투리 소꿉친구, 안경 미소년, 러블리 애완동물, 거유 소녀, 정신나간 여교사, 다리 페티시즘 환자, 그리고 초 인기 아이돌 까지!!!!!!!!!!!그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애니이다!!!!!!!!!!!

 

여기 선생님이 이쁘시다 정말 이쁘시고 매력이 넘치니 꼭 보길 바란다. 그리고 야합니다. >_< 

충격과 공포다!!!!!!!!!!!하하하

제목: 학생회 임원들

장르: 코미디, 학원, 색드립

주인공 부회장 츠다 타카토시와 학생회 임원들 색드립 장인 회장 아마쿠사 시노, 잔잔한 색드립 서기 시치죠 아리아, 그걸 지켜보며 주인공과 함께 고통 받는 회계 하기무라 스즈 이들의 학생회 임원의 일상을 담은 애니이다.

 

정말 색드립에서 색드립으로 끝나는 애니이며 여러 재미있는 상황이 많이 있고 회장인 아마쿠사 시노나 시치죠 아리아가 시작해서 츠다 타카토시나 하기무라 스즈가 태클걸면서 끝나는 경우가 많다.

등장인물 들입니다.

 

이로써 2014년 1월까지의 럽코 애니입니다!

 

봐주셔서 감사합니다아~~~~~~~~~~~~~~~~~~~~~~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