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2009년 1분기 판타지,액션 애니메이션

by 나무호랑이 2020. 12. 9.

제목: 슬레이어즈 Evolution-R

장르: 판타지

내용: 천재 마도사이며 전사인 주인공이 방랑 여행중에 도둑들의 보물을 빼앗고 괴롭히는 와중 보물중에 세계의 멸망에 얽힌 비밀이 숨겨진 물건도 섞여 있으며 그로 인한 이야기가 담긴 애니다.

 

슬레이어즈 Revolution의 후속작으로, 슬레이어즈 4기 계획의 2시즌에 해당한다.

나름 괜찮은 퀄리티를 보여주긴 하지만, 그래도 넥스트나 트라이가 잘 만들어져서 조금 기대에 못미친다는 평이 있다.

 

 

제목: 소울이터

장르: 판타지, 배틀

내용: 사신 무기장인 전문학교. 그곳의 학생인 '장인'과 '무기'. 그들의 의무는 단 하나! '99개의 인간 영혼'과 '1개의 마녀 영혼'을 무기에게 먹여, 사신님의 무기가 될 '데스사이스'를 만드는 것-!!

 

애니는 1화부터 51화까지 있다. 이 애니는 사신이 나오고 학생이나오고 이 애니 만의 도특한 그림채와 세계관을 가지고 있다. 일단 믿고 보는 본즈에서 만든 애니라 보시기를 꼭 추천한다. 전투씬은 진짜 지린다......흠뻑

 

 

제목: 나츠메 우인장

장르: 판타지, 일상, 치유, 요괴

내용: 어릴 때부터 요괴를 보는 능력을 가진 주인공은 자신과 같은 능력을 가진 할머니 레이코의 유품인 우이장을 물려받은 이후 이름을 요괴들에게 돌려주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이다.

 

이 애니는 아이유님이 좋아하시는 애니로도 유명하다. 일단 힐링이 된다. 막 이상한 힐링물이 아닌 진짜 힐링물이다. 나름의 전투신이 있지만 그래도 이 애니는 전체적으로 편안한 느낌의 애니이다. 요괴들도 귀엽게 나온다. 애니는 4기까지 나와있어 이어보기 편하다.

 

 

제목: 미치코와 핫친

장르: 액션, 로드 무비

내용: 출생의 비밀을 가진 주인공과 주인공의 아버지를 사랑했던 미치코 마란도르가 만나 서로의 비밀을 가진 채 벌어지는 로드무비 형식의 작품

 

 manglobe사의 작품으로 원작이 없는 오리지널 애니메이션이다. 약간 비운의 명작이라는 글이 있다. 

 

 

 

제목: 흑집사

장르: 고딕, 다크 판타지, 액션, 호러, 스릴러, 시대극, 미스터리, 빅토리아 시대, 집사

내용: 팬텀하이브가의 당주인 시엘 팬텀하이브와 그 집사 세바스찬 미카엘리스가 주인공인 영국 빅토리아 시대를 중심으로 전개되는 작품이다

 

이 애니는 만화를 원작으로 간간히 나오는 병맛 개그와 높은 수준의 액션신 그리고 미스테리물 요소와 다크한 요소가 잘 조화된 애니이다.

 

 

제목: 내일의 요이치!

장르: 액션, 하램, 러브코미디

내용: 주인공은 카미카제류 검술의 후계자로 숲속에 틀어박혀 수련만 하다. 아버지가 더는 가르칠게 없다고 하산시키면서 생기는 이야기를 담은 애니이다.

 

음.....야한 러브코미니 액션물이다. 주인공이 강하다.

 

 

 

제목: 흑신

장르: 판타지, 배틀, 코미디

내용: 도플갱어 이야기를 차용한 소재이다. 도플갱어가 원래 두 명이 아니 세명이고 이 도플갱어 시스템을 수호하느 정령이 있다는 설정이다.

 

이애니는 학국인 작가가 만든 만화가 원작이며 대리 싸움이다.

 

 

제목: 테일즈 오브 디 어비스

장르: 판타지

내용: 유괴를 당했던 후로 저택에서 거의 감금 생활을 하던 주인공은 모종의 사건으로 적국인 마르크토 제국으로 순간이동 당한다. 유괴당하기 이전의 기억이 없는 주인공은 고향인 킴라스카로 돌아가기 위해서 티아의 도움을 받아 함께 여행길에 오른다.

 

일단 게임이 원작인 애니이고 정통판타지를 좋아하는 사람은 볼만하다고 생각드는 글쓴이다.

 

 

 

제목: 가정교사 히트맨 REBORN!

장르: 학원, 조폭, 액션, 판타지?

내용: 공부도 못하고 운동도 못하는 주인공을 이탈리아 초일류 히트맨인 리본이 가정교사가 되어 츠나를 마피아 차기 보스로 키우면서 생기는 일들이다.

 

만화를 원작으로 처음에는 일상 개그만화로 만들 생각이였지만 점점 액션신이 늘어나면 점점 마피아를 빙자한 무언가의 초능력 집단이 되어 가며 세상을 구하는 마피아가 된다.......뭐지?

 

 

 

제목: 강각의 레기오스

장르: 학원, 판타지, 액션

내용: 아포칼립스 세계관이며 오염수라는 괴물있으며 인류는 보행하는 자융형 이동도시인 레기오스에서 살아간다. 그 중 한나, 학원도시 체르니의 신입생인 레이폰은 일반과 학생이었지만 어떤 이유로 다시 싸움을 시작하게 된 애니이다.

 

흔이 힘순찐이다. 처음에는 아닌척 하다가 점점 포텐셜 터지면서 약학하고 다닌다.

 

 

 

제목: 어떤 마술의 금서목록

장르: SF, 배틀액션, 판타지, 사이버펑크

내용: 도쿄 서부에 위치한 인구수 230만 명에 달하는 거대한 학원도시 (과학사이드)에서 초능력 개발을 위한 특수 교육 과정이 실시되다. 이능의 힘이라면 신의 가호마저 지워버리는 오른손을 가진 주인공이 (마술사이드)인덱스를 만나 일어나는 일은 다룬 애니이다.

 

주인공은 자신의 행운도 오른손때문에 지워지는 안습인 캐릭이라 하지만 뭔가 여성운과 자신의 행운을 등가교환 한거 같은 느낌을 준다. 일단 이애니는 유명하다 정말 유명하다. 봐서 손해는 없는 애니이다. 어떤 과학의 초전자포도 있으니 꼭 보길 바란다. 

 

 

 

 

 

이렇게 글을 마친다. 글쓴이는 강각의 레기온으로 애니를 시작했다. 그래서 2009년 1분기 부터 판타지 애니리뷰르 쓸것이다. 글쓴이는 번써 본 작품도 있고 일부로 안본 작품도 있다. 내가 본거만 리뷰하기에는 좀 그런거 같아서 다 리뷰하기로 했다. 잼있게 보시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