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애니

애니추천 학교, 학원, 러브 코미디(럽코) (4)

by 나무호랑이 2020. 12. 23.

2013년 10월 부터 2021년 01월 사이의 애니 추천 입니다.

재미있게 봐 주셨으면 하는 마음으로 만들어 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리뷰를 시작!!!!!!!!!!!!!!!!!!!!!!!!!!!!!!!!!!!!!!!!!!!!하미다!!!!!!!!!!!!!

 

 

 

제목: 내 뇌 속의 선택지가 학원 러브 코미디를 전력으로 방해하고 있다.

장르: 러브 코미디, 선택 강요, 에라베

고등학생 주인공인 아마쿠사 카나데는 [절대 선택지]라는 능력이 생겨 변태같은 행동을 강제적을 하게되며 장생겼지만 참담한 학교 생활을 보내다 어느날 능력을 버릴수 있는 열쇠를 쥔 존재 쇼콜라와의 만남으로 다시 한번 인생이 바뀌는 이야기 입니다.

 

[에라베]라는 짧고 굵은 명언은 남긴 애니이며 여러 상황에서 어떻게 [에라베]라는 말이 나올지 모르는 쫄깃함과 어떤 선택지가 나올지 웃으며 기다릴수 있는 애니 입니다.

주인공의 얼굴을 보면 알수 있을 것이다.

 

제목: 신만이 아는 세계

장르: 판타지, 러브 코미디, 하렘

미연시 게임에서 함락신이라는 이명을 가질정도의 독보적 존재인 주인공 카츠라기 케이마는 어느날 자신에게 메일로 '공략 해주길 바라는 여자가 있다고 자신있으면 답장 버튼을 누를 것' 이라는 도발 메일이 온것이다. 주인공은 그 답장 버튼을 누르면서 생기며 사신들과 역기면서 생기는 일들은 담은 애니입니다.

 

인단 주인공은 학교에서 전교 1등이며 생긴것도 잘생겼다. 다만 흠이라면...사회성이 결여에 수업시간에도 미연시만 하는 오타쿠라는 점이다.....그래도 잼있으니깐 추천하는 작품이다.

주인공입니다. 특별한 짤이 없어 이걸 올립니다.

 

제목: 내가 인기 없는 건 아무리 생각해도 너희들 탓이야!

장르: 학원, 개그, 성장

주인공 쿠로키 토모코는 여고생이 되면 자연히 인기녀가 될 거라 생각했지만 현실을 시궁창이였다. 과연 제목과 같이 인기인이 될수 있을까요?

 

주인공은 오타쿠의 안습한 실상을 제대로 보여주는 캐릭으로 뭔가 운도 나쁘고 몸치에 소화능력도 안좋아 자주 토하는듯.....아주 슬픈 히로인? 의 모습을 보이고 있다. 솔직히 다크서클 없에고 조금 단정하게 꾸미면 충분히 이쁜 친군데....참 여러무로 불상하고 아쉬운 주인공이다.

 

어........위험한 애니는 아니니 걱정을 하셔도 됩니다.

제목: 하야테처럼!

장르: 러브 코미디, 액션, 먼치킨

부모를 먹여 살리던 주인공은 부모가 도박으로 큰 빚이 생겨 주인공인 하야테의 장기를 조폭들한테 팔아 버린다.... 살아남기위해 도망친 주인공은 부잣집 아가씨와 운명적인 만남을 가저 그 아가씨의 집사가 되며 생겨나는 이야기다.

 

일단 주인공이 먼치킨이다.... 서바이벌 능력과 웬만한 모든 일은 혼자 몸빵으로 처리할수 있는 최강 피지컬까지!!! 주인 산젠인 나기를 진심으로 걱정하며 챙기는 마음도 있다. 

 

그 모 카드게임의 주인공도 아니고 출연자도 아닙니다.

제목: 변태왕자와 웃지 않는 고양이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고양이 상 탓에 자신의 속내가 줄줄 흘러나오는 변태 주인공 요코데라 요우토의 고양이 상으로 인해 만나는 사람들과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애니이다.

 

웃지 않는 고양이 상 이라는 동상이 있다. 거기에 자신의 겉치레를 가져다 달라고 빌었더니 자신의 생각하는 모든 말이 술술 나와서 변태적인 발언을 합니다. 그로 인해서 여러 사람들과 만나게 되는데 쿨하고 무표정 미소녀인 츠츠카쿠시 츠키코와 자신에 옛날 육상부 부장인 강철의 왕 츠츠카쿠시 츠쿠시 양갓집 아가씨 분위기에 미인이며 학교 아이돌인  아즈키 아즈사!!! 매우 잼있는 작품이기에 꼭 보길 추천합니다!!!!

등장 인물 입니다.

제목: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장르: 러브 코미디, 오타쿠, 하렘

 

 

 

공부잘하고 이쁜 여동생인 코우사카 키리노는 오빠인 주인공 코우사카 쿄우스케를 무시하는 삶을 살아가는 와중 여동생의 약정을 알게된 주인공과 그로 인해 생겨나는 인연을 담은 이야기다.

 

일단 처음에는 잼있는데 후반 갈수록 조금 아쉬운 작품이다. 오타쿠에 대한 부정적인 인식 때문에 고민하는 등장인물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가지각색의 캐릭터들에 의해 시트콤이나 하렘물 같은 분위기가 된다.

검나 멋있어....

 

제목: 사쿠라장의 애완 그녀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성장

사쿠라장이라는 학원의 괴짜들의 집단 기숙사의 일상을 담은 애니이다.

 

주인공은 그나마 정상으로 천재화가이며 미소녀지만 생활 파탄자인 시이나 마시로를 담당? 하게 되면서 이야기가 진행된다. 스토리도 있고 재미도 있고 교훈?도 있다.

귀여웡~~~

 

제목: GJ부

장르: 학원,일상, 개그

평소같이 하루를 보내는 고교생인 시노미야 쿄야는 개성 넘치는 네 명의 그녀들과 GJ부에서 나른한고 포근한 하루하루를 보내다.

 

그 네 명의 그녀들이란 키작고 거만한 부장 마오, 천재 게이머이며 성숙한 여성 시온, GJ부를 돌봐주는 메구미, 항상 배가 고픈 키라라!!!!! 과연.....고자 아니 주인공은 청춘 이야기를 담은 이야기다.

보면 알수 있듯 이런 애니이다.                                                                          주인공이다.         

 

제목: 나는 친구가 적다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하렘

양아치 처럼 보이는 주인공과 여러 고스팩의 학교 인물들이 친구를 만들기위해 이웃사촌부에 들어가 재미있게 노는 작품이다.

 

그 고스팩의 학생 인물들이란 겉모습은 양아치인 주인공 하게가와 코다카, 이쁜 독설가이며 여러모로 유감인 미카즈키 요조라 이사장 딸이며 성격 이외는 다 좋은 카시와자키 세나, 여성메이드복 입고'훌륭한 일본 남자'를 목표로 하는 쿠스노키 유키무라, 중2걸린 코다카의 여동생 코바토, 재능낭비하는 변태 부녀자 시구마 리카, 10살의 이웃사촌부의 고문인 타카야마 마리아...... 진짜 전설이다. 야합니다.

 

이런 애니 입니다. ^^

 

제목: 내 여자친구와 소꿉친구가 완전 수라장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학교에서 만난 미소녀와 사랑에 빠지지 않으며 여동생 같은 구여운 소꿉친구 치와 와도 은발의 양갓집 아가씨, 귀국자녀 마스즈와도 사귀지 않고 그저 평온한 고등학교 생활을 바랬던 주인공은 마스즈에게 <비밀>을 공유하는 바람에 강제로 애인이 되어 버렸다.....질투가 폭발한 치와를 위해 남친 만들기에 협력하게 된 주인공은 과연 어떻게 될것인지!!!!

 

주인공은 진짜....너는 진짜......부럽다.....여자들이 지 좋타고 하는데 고백 받아도 대답을 안하는 나쁜놈이다....퉷

 

이거 맞아? 15권 컬러 삽화라고 하네요

 

제목: 이 중에 1명, 여동생이 있다!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하렘

쇼고는 아버지의 유언을 따랄 정재계의 자녀들이 많이 다니는 미류인 학교에 편입했다. 재학 중에 반려자를 찾아라는 유언 때문이다. 근대 쇼고에게는 생이별한 여동생이 있다는 사실이 판명되고 생일날 그 생이별한 여동생에게 "생일 축하드려요. 오라버니. 오라버니를 사모하고 있습니다." 라는 케이크와 문자가 온다. 과연 주인공에게 접근하는 여성중 여동생은 누구인지!!!!!

 

주인공은 여고생과의 건전한 재회가 가능할것인지 그리고 자신의 연인을 만들수 있는지?

어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목: 마요치키

장르: 학원, 러브 코미디

유명 레슬러인 어머니와 그런 어머니를 따라하난 여동생 사카마치 쿠레하에 의해 어려서부터 단련이란 이름의 학대를 받으며 주인공인 사카마치 킨지로는 여자의 몸에 살짝 닿기만 해도 코피를 흘리게 되는 '여성공포증'이란 희귀병을 가지게 된다. 한편 주인공이 다니는 학교에 명문 집안의 집사와 역기며 일어나는 청춘 이야기다.

 

사실 이 집사라는 사람이 여성이다. 그 이유는 명문가 집안의 여식인 스즈츠키 카나데를 보필하기 위해서라고 한다.

 

제목: 전파녀와 청춘남

장르: 러브 코미디

주인공 니와 마코토는 양친의 해외 전근으로 도시에서 독신 생활을 하고 있다는 고모의 집에 얹혀살게 되는데 그집에는 다리달린 이불이 나는 우주인이야 라고 소개를 하다.....알고보니 고모 딸이였다고 한다. 청춘을 보내고 싶어 한는 주인공의 청춘은 어떻게 되는 것인가?

 

고모의 딸은 토와 에리오이고 토와와 같은 여러 전파계 소녀들과 함께 역기며 풀어나가는 청춘을 보낸다.

다리 달린 이불 괴물

 

 

이러써 12년 1분기 까지의 애니 추천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다행입니다. ^^/